CJ제일제당, 더비비고 첫돌 맞아 ‘건강공식 프로모션‘ 전개
CJ제일제당, 더비비고 첫돌 맞아 ‘건강공식 프로모션‘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비비고의 장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마련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더비비고 1주년을 맞아 더비비고 제품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더비비고 1주년을 맞아 더비비고 제품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더비비고는 한국영양학회의 검증을 받은 CJ만의 엄격한 제품설계 기준인 ‘CJ 영양설계 가이드라인’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최근 CJ제일제당이 더비비고 구매자 700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절반 이상이 구매 이유로 ‘건강 콘셉트 및 건강한 원재료’라고 꼽았다.

회사 측은 이 같은 더비비고의 특장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마트 월계, 죽전 등 16개 점포와 홈플러스 강서, 부천상동 등 15개 점포에서 이달까지 ‘이시영의 건강공식 캠페인’ 로드쇼를 진행한다. 더비비고 국물요리와 덮밥소스 등 11종 중심의 별도 매대를 통해 전자레인지 용기 등 구매자 대상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마트 4개 점포 월계, 별내, 풍산, 죽전에서는 더비비고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이달까지 현장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건강공식’을 테마로 내달 2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더비비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더비비고 3종, 요가매트,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건강공식 키트를 지급한다.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는 ‘왓츠인마이카트’ 이벤트를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이달 말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재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건강쇼핑지원금 100만원, 건강공식 키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16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더비비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비비고는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을 채우다, -걱정을 비우다’를 주제로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배우 이시영이 국가대표 영양자문위원인 동면중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더비비고로 ‘부족한 단백질은 채우고(+) 나트륨에 대한 걱정은 비우는(-)‘ 내용으로 연출됐다.

CJ제일제당 측은 “집밥 수준의 맛 품질에 건강과 영양까지 확보한 더비비고는 국내에 건강간편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며 HMR의 진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 건강과 삶을 지원하는 건강간편식 대표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