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온라인 광고 전개
SPC 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온라인 광고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으로 해남의 자연 경관 담아 해남산 고구마의 신선함 표현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해남산 밤고구마를 첨가해 만든 10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해남산 밤고구마를 첨가해 만든 10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치즈 고구마구마는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배스킨라빈스 ‘ESG 행복 상생’의 일환이다.

이번 광고는 ‘해남 고구마 17톤, 배스킨라빈스가 된다’를 주제로, 해남의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해남 지역민이 모델로 출연한다. 드론 촬영으로 해남의 바다와 고구마 밭을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해남 고구마의 신선함을 표현했고, 현지 지역민이 모델로 출연해 ‘치즈 고구마구마’가 가지는 협업과 상생의 의미를 한층 더 강조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 맛의 기원이라 볼 수 있는 해남 밤고구마의 산지 땅끝 마을 해남의 자연환경을 한눈에 보여드리고자 드론 촬영 기법을 활용해 탁 트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며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만나 더욱 특별한 매력의 ‘치즈 고구마구마’로 달콤한 가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