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색 협업 ‘메로나에이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 이색 협업 ‘메로나에이슬’ 한정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셔에이슬에 이은 두번째 협업 제품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 수량 판매한다.

메로나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리큐르 제품으로, 아이셔에이슬에 이은 두번째 협업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함 맛을 더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19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일반 식당은 물론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출시 기념 행사로 일부 업소에서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측은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MZ세대들의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하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질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늦여름에 출시하는 메로나에이슬이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