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식품 정규 라이브방송 ‘한 그릇 뚝딱!’ 선보여
티몬, 식품 정규 라이브방송 ‘한 그릇 뚝딱!’ 선보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 댓글로 진행되는 방송 컨셉…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진행
(사진=티몬)
티몬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식품 정규 라이브방송 ‘한 그릇 뚝딱!’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식품 정규 라이브방송 ‘한 그릇 뚝딱!’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티몬 측은 구매 빈도가 높은 다양한 식품군을 정기적으로 약속된 시간에 판매하면서 고정된 시청자를 확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들로 고객들을 불러 모아 팬층을 쌓겠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 그릇 뚝딱!’은 시청자 댓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방송 형식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 시작 1분 동안 쇼호스트가 말없이 ASMR 시식을 진행하고, 이후 댓글로 받은 시청자 질문과 의견을 바탕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단순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 쌍방향 소통을 통해 쇼호스트와 고객이 ‘함께 먹고 즐기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간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첫 방송에서 집콕 간식으로 제격인 만두, 핫도그, 치킨 등 인기 간편식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먼저 간편식 브랜드 올반의 베스트셀러 ▲크런치 찰핫도그 20봉을 1만6900원 ▲만두 5봉세트(인생왕교자2, 명란, 짬뽕, 랍스터)를 8900원 특가에 준비했다. 2개 세트 이상 구매 시 얇은피인생왕교자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크런치 찰핫도그 5봉을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시간 ▲마니커 바사삭치킨한마리·바사삭순살·옛날양념치킨 4봉을 각 1만69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3세트 이상 구매 시 치킨너겟텐더를 제공하며, 방송 중 특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및 바사삭프라이드치킨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티몬이 첫선 보이는 정규 프로그램 ‘한 그릇 뚝딱!’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늘 방송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4회 모두 출석체크한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고, 방송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단골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