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통… 티몬,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 공개
MZ세대 소통… 티몬,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플레이의 네 번째 웹드라마 30일 정오 본편 오픈
(사진=티몬)
티몬은 30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을 공개하고 콘텐츠를 활용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30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을 공개하고 콘텐츠를 활용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이날 밝혔다.

티몬 플레이의 네 번째 작품인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은 주중에는 SNS마케터, 주말에는 로맨틱 코미디 작가로 활동하며 소설을 잘 쓰기 위해 모쏠탈출에 도전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주인공으로 서수민 배우가 주연을 맡았고, 각본과 연출은 평창동계올림픽·라네즈 등 다양한 광고를 연출한 윤초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티몬은 지난 2월부터 오리지널 콘텐츠 브랜드 티몬 플레이를 통해 MZ세대를 공략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첫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는 62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두 번째로 선보인 ‘수상한 소개팅’ 또한 회당 평균 10만 회 이상의 시청자를 확보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대해 티몬 측은 “일방적인 제품 설명이 아니라 웹드라마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담아내며 고객들이 먼저 찾는 콘텐츠로 소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티몬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지난 28일 로코에 진심인 편의 예고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30일 정오부터 두 가지 에피소드로 꾸려진 본편 영상을 오픈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