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단독 할인… 티몬, BTS 캐릭터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판매
55% 단독 할인… 티몬, BTS 캐릭터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단에 BTS 멤버별 피규어가 부착된 공기청정기 상품
(사진=티몬)
티몬이 ‘BTSX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99000원 특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BTSX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99000원 특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 에어텍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상단에 BTS 멤버별 피규어가 부착된 공기청정기 상품으로 정상가보다 약 5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에어텍의 e-나노 필터가 장착된 고성능 제품이면서 반영구 필터, USB 충전, 무선 작동 등의 편리함도 담았다. 또한 멤버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소형 공기청정기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A/S도 1년까지 무상 제공해 편의를 더했다. 

티몬은 굿즈 단독 할인을 기념해 오전 8시에 오픈하는 공유타임에서 판매를 실시한다. 공유타임은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올 1월 티몬이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상품을 SNS에 공유한 후 새로고침하면 구매 버튼이 활성화돼 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티몬 관계자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BTS의 고급 굿즈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