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위클리 딜즈' 모바일 출시 기념 50% 할인
아시아나항공, '위클리 딜즈' 모바일 출시 기념 50% 할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이미지=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 딜즈’의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이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LTE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된다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하다.

아시아나항공은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위클리 딜즈 모바일을 열면서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위클리 딜즈 모바일 개장을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은 22일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매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뚜레쥬르 식빵 (290마일→145마일) 을 50% 할인된 마일리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30일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CGV, 이마트, 에버랜드, 리조트, 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는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