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한 달 만에 1만 대 이상 판매"
LG전자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한 달 만에 1만 대 이상 판매"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8.0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사진=LG전자)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사진=LG전자)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LG전자는 6월 말 출시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가 한 달 만에 1만대 이상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 중 이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최근 40%에 육박했다. 특히 이 제품 출시 이후 한달 간 정수기 전체 판매량이 출시 전보다 약 10% 늘었다.

회사 측은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가 위생과 편의성을 앞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전체 정수기 판매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정수기 본체를 설치하고 물이 나오는 출수구 2개를 외부로 노출시키는 빌트인(built-in) 디자인이라 깔끔하고 주방 공간 효율성을 높인다.

냉수·온수·정수가 나오는 출수구와 물을 전기분해하는 '클린세척수' 출수구가 있다. 특히 클린 세척수는 다양한 식재료와 식기류 등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살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각 출수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이 클린 세척수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시험한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나 식재료와 식기류 등을 세척하고 살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중금속 등 유해물질과 세균을 제거하는 3단계 복합필터, 자외선(UV)을 활용한 'UVnano 안심살균' 기능 등도 갖췄다고LG전자는 소개했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한 소비자에게 1년에 한 번씩 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9% 살균해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