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SM 공식스토어 할인 특화 카드 출시
하나카드, SM 공식스토어 할인 특화 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TOWN &STORE 하나카드'는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상품이다. (사진=하나카드)
'SMTOWN &STORE 하나카드'는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상품이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가 2030 연령층에 대한 핀셋 마케팅의 일환으로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과 손을 맞잡았다.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SMTOWN &STORE 하나카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 중인 'SMTOWN &STORE'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해 하나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SMTOWN &STORE 와 국내 온라인 가맹점,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1.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팬덤 문화에 친숙하고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20대~30대 젊은 층에 대한 핀셋 마케팅의 일환으로 깔끔한 디자인 반영 및 전월 실적, 사용처, 월 할인한도 등의 제한을 과감하게 없앴다.

하나카드와 SM브랜드마케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SMTOWN &STORE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온라인 쿠폰 제공, SMTOWN &CAFÉ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