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 오픈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 오픈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의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역대 영웅 던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영웅 던전은 소환서 조각을 모아 지정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고난도의 기간 한정 콘텐츠다. 난도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재미와 희소성 있는 몬스터 획득의 쾌감까지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로 지난 2014년 5월 열린 최초의 영웅 던전부터 다음 달 오픈 예정인 영웅 던전까지 총 120마리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을 열고 그간 획득하지 못했거나 추가로 필요한 몬스터를 소환할 기회를 제공한다.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은 오는 8월 25일까지 24주간 열린다. 불·물·바람·빛·어둠 속성별로 한 마리씩, 총 다섯 마리의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클리어하면 해당 몬스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라인업은 매주 변경된다.

또 5층 이상 클리어하면 신비의 소환서, 마나석 등 주차별로 초기화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완료한 던전 층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너스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10가지 이벤트 중 세 번째 시리즈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건과 누적 매출 3조30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열고 1년 동안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더 위쳐 3:와일드 헌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등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