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조사 게임부문 6년 연속 1위
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조사 게임부문 6년 연속 1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우수 기업 페이스북 부문 수상
사진=
(왼쪽부터) 김길환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과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이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수상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3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6년 연속 1위와 함께 SNS 우수 기업 페이스북 부문에서 수상헤 2관왕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 모델이다. 올해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넷마블은 전체 점수 812점을 받아 게임 부문 1위에 올랐다.  SNS를 통한 국내외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인정받았다.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은 넷마블 게임, ESG 활동 등 자사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로 전달해 22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다. 지난해 A등급에서 한 단계 오른 AA등급으로 격상됐다. 이 밖에도 대표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 블로그,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는 MZ세대 이용자들과의 접점도 넓히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