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글린트, 뷰티 유튜버 재유와 협업한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LG생건 글린트, 뷰티 유튜버 재유와 협업한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광채 피부 연출하는 스틱 밤 타입의 하이라이터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베이크드타입에서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을 교체해 출시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톤을 밝혀준다. 총 두 가지 컬러로, 듀이문은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자연스럽게 안색을 밝혀주고 밀키문은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첨가돼 한층 더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글린트는 스틱 하이라이터를 이날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공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오후 9시에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재유가 직접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재유는 피부 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스틱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작년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사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