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선봬
하이트진로,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선보이는 과일 발포주로 필라이트 라인업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을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필라이트 라들러에 이은 두 번째 과일 발포주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을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필라이트 라들러에 이은 두 번째 과일 발포주다.

하이트진로는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볍게 즐기는 과일저도주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쾌한 필라이트에 상큼달콤한 자몽과즙을 넣었다. 다양한 과일 중에서도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글로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몽을 선택했다.

패키지는 신선하고 상큼달콤한 레드자몽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적용했고,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필리 캐릭터를 통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355ml캔 제품 1종만 출시하며, 30일 첫 생산 후 다음 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