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모집 들어가
LG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모집 들어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기업 브랜딩 활동에 직접 참여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Z세대가 디지털 콘텐츠 기획부터 홍보까지 기업 브랜딩 활동에 참여하는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9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유플러스는 Z세대가 디지털 콘텐츠 기획부터 홍보까지 기업 브랜딩 활동에 참여하는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9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대감은 대학생이 Z세대 목소리로 직접 독창적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하는 활동으로, ‘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매년 상∙하반기 2기씩 꾸준히 운영해왔다. 선발된 대학생은 활동기간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실무 교육은 물론,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LG유플러스 브랜딩, CSR 활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미션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팀미션 ▲브랜드 행사를 취재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TFT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인당 20만원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올 5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20명의 유대감 8기는 LG유플러스 브랜딩, CSR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영상 콘텐츠와 카드뉴스를 제작해 20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8기부터는 모티프(Motif) 패턴 공모전, 굿즈 내재화 제안 등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유대감 9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보유한 대학생과 IT 및 테크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신청은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9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한 후 10월 1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10월 22일 면접을 통해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11월 5일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 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이뤄진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대감이 LG유플러스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속감과 성취감을 느끼며 성장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길 원하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