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페이백 프로모션…국내선 전 노선에 20%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페이백 프로모션…국내선 전 노선에 20%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이미지=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선 항공편 이용객들을 위해 마일리지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 노선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발권해 해당 기간 내에 탑승하면 공동 운항편을 제외한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사용 마일리지의 20%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발권 가능하며 판매 기간은 다음 달 19일 까지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다. 페이백 되는 마일리지는10월 15일 일괄 적립된다.

탑승 기간 중 9월 17일~9월 20일은 추석 연휴 성수기로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최다 마일리지 소진 고객 2명에게 2인 제주도 왕복이 가능한 2만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국내선 새봄맞이 이벤트', '삼성전자 마일리지 제휴 이벤트'에 이어 마일리지 소진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항공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유효 기간이 만료되는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을 오는 2022년 말까지 1년 더 추가 연장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