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구글 사전예약 2000만명 넘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구글 사전예약 2000만명 넘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의 모바일 신작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 수 20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올해 2월 25일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중국, 인도,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시행했다.

이번 2000만명 돌파는 지난 6월 미국 알파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전 세계에서 1700만명의 예약자를 유치한 데 이어 한 달 만이다.

크래프톤은 이날 신규 출시 티저 영상 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주요 특징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영상 풀 버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을 다음 달 중 개시한다. 정식 출시는 연내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계승·심화한 모바일 신작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