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 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와 함께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을 맞아 대규모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혼석 던전▲룬 던전▲엘릭서 던전▲경험치 던전의 단계가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된다. 주요 성장 시스템인 신성력,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의 최대 레벨도 상승했다.

또 넷마블은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 신규 펫 5종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영웅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를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스파이크는 스킬 속도가 빨라지고 궁극기 효과가 보다 더 강력해졌다.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는 '전설+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꾸준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영웅 선택권', '전설+ 무기 선택권', '루비' 등을 받을 수 았다. 6월 24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월 7일에 '전설+영웅 선택권'도 받을 수 있다.

'전설+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최고 등급 영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는 아이템으로 최근 추가된 '지옥의 군주 크리스' 영웅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다음 달 22일까지 푸시(알람)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와 '골드'를 이용해 '분노의 반지', ‘불사의 반지', '초인의 반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전설+' 등급의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며 "7월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