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황금알 받기’ 이벤트 실시...최대 5만 포인트 적립
하나카드 ‘황금알 받기’ 이벤트 실시...최대 5만 포인트 적립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4.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스페셜 알 제공
스페셜 알 10회 이상 받은 고객대상 행운의 황금알 추첨 이벤트
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함께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함께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해서 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는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결제 리워드 제공 서비스다.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알 모양의 이미지를 받고, 해당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리워드로 제공받는 알 이미지는 ‘일반 알, 스페셜 알’ 총 2가지로 나뉘며 적립 받는 포인트 비율이 다르다. 일반 알은 최소 1P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제공되고, 스페셜 알은 일반 알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지만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2배 높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24K 황금알(37.5g, 10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며, 황금알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내달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달 하나카드와 함께하면 리워드 금액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고객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