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혜택 ‘빨대카드’ 로 남김없이…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PLCC 선보여
모든 혜택 ‘빨대카드’ 로 남김없이…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PLCC 선보여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크샐러드 앱서 내달 1일부터 신청...사전 알림 예약 진행 중
롯데카드가 뱅크샐러드와 협업해 MZ세대를 겨냥한 빨대카드를 출시한다.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롯데카드가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와 함께 단독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인 ‘빨대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2020년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TOP5 카테고리 영역에 혜택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5월까지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소지월 포함 3개월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빨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뱅크샐러드 앱에서 ‘실시간 혜택 코칭 서비스’도 제공된다. 남은 할인 한도, 월별 실적 현황 등의 정보를 한눈에 알기 쉽게 볼 수 있다.

한편,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국내 모든 카드 정보 데이터(3800개 이상)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꼭 맞는 카드를 소개해 주는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로 입지를 굳혀 왔다.

롯데카드는 이번 빨대카드 출시를 통해 뱅크샐러드 주 사용 고객층인 2030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뱅크샐러드 고객의 약 70% 이상은 20~30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빨대카드는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카드”라며 “빨대라는 이름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남김없이 빨아먹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