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와 MOU 체결
애경,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와 MOU 체결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1.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과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 프로야 화장품 CAO LIANG GUO(차오 량 궈) 부총경리가 참석했다.(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애경산업이 중국 토종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과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으로 프로야 화장품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유통망을 통해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중국 내 오프라인 시장 확대 및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프로야 화장품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 내 BB카테고리 부문에서 3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과 제품력으로 중국 온라인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프로야 화장품 CAO LIANG GUO(차오 량 궈) 부총경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프로야화장품은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중국 토종 화장품 제조업체로 간판 브랜드인 PROYA(프로야)를 비롯해 UZERO(유제로), CATS & ROSES(캣 앤 로즈), YOUYA(유야), Anya(안야), HAPSODE(햅소드), 彩棠(차이탕), YNM 등의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의 오프라인 판로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