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항공사 포인트 통합하고, 공항라운지도 무료이용...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 출시
저비용항공사 포인트 통합하고, 공항라운지도 무료이용...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가 국내 저비용항공사 포인트 적립 및 통합 이용 가능한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국내 저비용항공사 포인트 적립 및 통합 이용 가능한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우리카드가 국내 저비용항공사 포인트 적립 및 통합 이용 가능한 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업계 최초로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적립 포인트를 통합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UniMile)'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유니온페이가 개발한 저비용항공사 통합 포인트 플랫폼인 ‘유니마일’을 활용한 카드로, 해외여행 대중화 시대를 맞아 ‘근거리·저비용항공·자유여행’ 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만들어졌다.

카드 한 장만으로 유니마일 포인트 적립 및 국내 에어서울,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도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사 등 6개 저비용항공사에서 포인트를 통합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신용·체크카드 각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유니마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신용카드는 이날 출시됐고, 체크카드는 오는 19일 출시 예정이다.

‘카드의정석 유니마일’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저비용항공사 이용금액의 3%, 해외·온라인여행사, 면세점은 2%, 주요소에서는 1%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기본 업종에서는 이용금액의 0.7%가 무제한 적립된다.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체크’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업종에서 최대 1.5%까지 적립, 이 외 업종에서는 0.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신용·체크카드 공통 서비스로는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이 있다. 더라운지멤버스는 유니온페이 브랜드 발급 시 제공된다.

아울러 6개 저비용항공사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초과 위탁수하물 5kg, 현지 도착 시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 등이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