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장현성, 유명 감독이 폭로한 과거... "순수 영혼 아니다"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장현성, 유명 감독이 폭로한 과거... "순수 영혼 아니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2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화제 속  '의문의 일승'에 출연 해 열연을 펼친 장현성을 폭로한 장항준 감독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장항준은 과거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20년 지기 장현성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장항준은 장현성의 아들 준우, 준서 형제에게 아빠가 옛날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말해준다며 장현성의 과거를 폭로했다.장항준은 준우, 준서 형제에게 “아빠가 엄마의 첫 사랑이냐” 물었고, 당연하다고 고개를 끄덕이는 준우에게 “그런 거짓말을 했냐”며 아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장항준은 “아빠는 순수한 영혼이 아니다”라며 폭로했고, 장현성은 “원래 재밌는 걸 해야 한다는 강박증이 있다. 대학 시절 후배였던 아내를 만나지 못했다면 조금 뒤에 만났을 것”이라며 수습했다.

한편'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과 싸운다는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