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EXP EDITION, 2일 연속 포털사이트 실검 1위 등극
'엠카운트다운' EXP EDITION, 2일 연속 포털사이트 실검 1위 등극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1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임어비비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이 이틀 연속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코키, 헌터, 프랭키, 시메로 구성된 화제의 뉴욕 출신 그룹 EXP EDITION은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그들의 컴백 타이틀 곡 'STRESS'를 강렬하게 선보였다. EXP EDITION은 만화를 찢고나온 훈훈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엠카운트무대'를 장악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이웃집 찰스' '팬텀싱어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EXP EDITION은 지난 17일 MBC MUSIC '쇼!챔피언' 컴백무대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데 이어 18일에도 역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월 11일 발표된 새 미니앨범 'FIRST EDITION'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STRESS'는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유로의 갈망을 담고 있다. 또한 현 음악씬의 트렌드에 걸맞게 EDM, Hip-Hop, Break Beat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한편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EXP EDITION을 비롯해 JBJ, 블락비, 걸카인드, 보이스퍼, 선미, MXM, 웰씨, 인피니트, 장재인, 조권, 케이시, 한희준, 모모랜드, 엔플라잉, 오마이걸, 장우영, 청하, TRCNG, 해아가 출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