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라붐 율희, "AOA초아·크레용팝 소율 이유도 다양...같지만 다르다" 그녀들의 사연은?
'핫이슈' 라붐 율희, "AOA초아·크레용팝 소율 이유도 다양...같지만 다르다" 그녀들의 사연은?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8.01.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라붐 율희/티저 이미지)

라붐 출신 율희가 주목받고 있다.

4일 라붐 출신 율희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라붐 출신 율희와 더불어 초아·소율이 팀을 떠난 이유가 눈길을 끈 것.

이와 같이 율희가 팀을 떠나게 된 사안을 결정하게 된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다른 걸그룹 멤버들의 사례 또한 조명되고 있다.

초아는 앞서 AOA 팀을 떠난 다는 소식을 전하며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줄여오고 노력했지만 피곤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였기에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심경을 밝혔다.

초아는 비슷한 시기 역시 한 기업의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초아는 자신의 SNS에 "상대가 많은 힘이 되준 것은 사실이나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면 솔직하게 말씀드리겠다"는 해명을 전했다.

결혼과 동시에 팀을 떠난 아이돌 멤버도 있다. 바로 크레용팝의 전 멤버 소율이다. 소율은 문희준과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지난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리고 5월 초 딸을 출산했으며 결혼과 함께 크레용팝을 떠났다.  

한편 누리꾼들은 율희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