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이하늬, 완벽한 미모와 몸매 "장녹수가 현세에 환생했다"
'역적' 이하늬, 완벽한 미모와 몸매 "장녹수가 현세에 환생했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3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역적'에서 장녹수 역을 열연한 이하늬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역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월화드라마 '역적'에서 장녹수 역을 연기했던 이하늬의 화보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과거 코스모폴리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볼륨을 풍성하게 넣은 브라운 웨이브 헤어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이하늬는 골드 컬러 목걸이를 착용해 밋밋함을 덜었다. 여기에 이하늬는 언밸런스 드롭 이어링과 레이어링한 액세서리로 화려한 패션을 완성했다.

공개된 다른 화보 속 이하늬는 트위드 소재의 네이비 재킷을 입고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레이어링한 반지를 포인트로 활용한 그녀는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흐트러진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이넥 니트 카디건을 입은 이하늬는 슬림핏 네이비 스커트를 매치해 굴곡진 보디라인을 뽐냈다. 여기에 그는 간결한 실버 컬러 액세서리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한편 이하늬는 올해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역적'에서 장녹수 역을 연기하며 새로운 장녹수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