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BS 연기대상' 이보영, 여신포스 발산 화보 비하인드컷 눈길
'2017 SBS 연기대상' 이보영, 여신포스 발산 화보 비하인드컷 눈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다니엘 에스떼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2017 SBS 연기대상'의 MC로 나서는 이보영의 완벽한 무보정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가 새삼 화제다.

3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2017 SBS 연기대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2017 SBS 연기대상'의 MC 이보영의 화보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과거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는 공식 모델 이보영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이보영은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와 우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다양한 겨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기도 하고, 각 스타일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포즈로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보영은 겨울이 느껴지는 따뜻한 컬러부터 유니크하고 화사한 컬러까지 다양한 니트와 울 베스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2017 SBS 연기대상'은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진행되며 오후 9시 5분에 생중계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