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글쓰기> 강원국 저자가 추천한 글쓰기 책“
“<대통령 글쓰기> 강원국 저자가 추천한 글쓰기 책“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11.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예스24 블로거 angel**)

신간 <임정섭의 글쓰기훈련소>(다산초당. 2017)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책은 글쓰기 전문가이자 코치로 유명한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소장이 최근 펴낸 문서작성 매뉴얼 북이다.

독자들은 이 책이 글쓰기 현장에서 가져온 다양한 사례를 통해 직장인에게 쉽고 친철한 참고 자료가 된다는 점을 높이 사고 있다.

"보통 이런 책들은 두루뭉술하고 구체적 내용은 없을 거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다양한 곳에서 문장들을 예시로 가져와 실제로 문장에 적용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da**ung93)

특히 <대통령 글쓰기>의 저자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 추천사가 책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책 겉표지 뒷장에 '대통령의 글쓰기'를 쓴 저자 강원국의 추천 글이 있는 게 아닌가? 강원국 작가가 책을 쓰겠다고 마음 먹고 처음 본 책이 '글쓰기 훈련소'라고 했다. 아! 대통령의 원고를 작성했던 분이 책쓰기의 참고서로 선택한 책이라면 굳이 책을 끝까지 읽어보지 않아도 책의 충실도가 보장되리란 확신이 든다.” -(예스24 딸기**)

강원국 저자는 추천사를 통해 "글쓰기책 저자로는 임정섭이란 이름이 독보적"이라며 "이번 책은 글쓰기 완결판"이라고 밝혔다.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한 독자(al**msrud)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법한 구체적인 조언이 담겨있다.”며 “이 책을 읽고 몇번쯤 연습을 거친다면 누구나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글솜씨를 갖게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