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24시간365일 개설가능 'MG상상뱅크'오픈
새마을금고, 24시간365일 개설가능 'MG상상뱅크'오픈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9.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마을금고가 24시간 365일 영업 가능한 모바일 창구서비스 'MG상상뱅크'를 오픈했다. (사진=새마을금고)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새마을금고가 24시간 365일 영업 가능한 모바일 창구서비스 'MG상상뱅크'를 오픈했다.

18일 새마을금고에 따르면 'MG상상뱅크'는 모바일로 전국 새마을금고의 금융상품을 개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금리 조회, 간편 송·출금, 신용대출, 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금융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복잡한 공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 비밀번호나 지문으로 쉽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계좌개설은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상품은 수신 3종(입출금통장, 정기예금, 자유적금), 여신 1종(신용대출), 공제2종(국내외여행자공제), MG체크카드 4종으로 구성된다. MG체크카드는 입출금통장 개설시 동시에 개설할 수 있다.

MG상상뱅크는 상대계좌번호 없이도 SNS나 문자로 간편 송금이 가능하고, 이미지와 메시지를 동반한 특별한 송금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현금카드나 통장이 없어도 인증번호로 자동화기기에서 출금이 가능한 간편출금 서비스도 탑재했다. 또 환전을 신청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은행과 제휴해 주요통화 환율을 80%까지 우대 적용한다. 신청한 외화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