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7' 김세정-설인아, 드레스 입은 여신 미모 대결 "승자는?"
'학교 2017' 김세정-설인아, 드레스 입은 여신 미모 대결 "승자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8.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학교 2017'에 출연 중인 김세정과 설인아의 여신 자태가 새삼 화제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학교 2017'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각각 라은호와 홍남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세정과 설인아의 여신미 넘치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세정은 과거 앨범 자켓을 통해, 설인아는 과거 시상식을 통해 미모를 발산했다.

김세정의 소속사 측은 '젤리피쉬' 측은 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세정의 앨범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물오른 청순미를 드러낸 사진이었다. 러블리한 비주얼은 여전했다. 꽃 한송이를 머리에 꼽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털털한 매력을 벗고 청순가련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설인아는 과거 '서울가요대상'에서 레드카펫을 밟았다. 사진 속 설인아는 제26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현장에서 적나라한 노출이 아닌 깊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쇄골 뼈와 볼륨감이 강조된 핑크빛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그는 당시 MC 딩동과 함께 사전MC로 활약했다. 

한편 김세정과 설인아가 열연하고 있는 KBS2 '학교2017'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