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6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이유는?
삼성전자, 6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이유는?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7.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삼성전자가 6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6일 삼성전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기업 아시아퍼시픽이 아시아 13개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시아 톱 1000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6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아시아퍼시픽은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사태를 피하기 위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사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갤럭시 S8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로 꼽았다.

이번 조사에서 애플이 2위를 차지했고 소니(3위), 네슬레(4위), 파나소닉(5위)이 뒤를 이었다.

캠페인 아시아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중국, 인도, 일본 등 13개국에서 6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