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공매투자 아카데미 성료
캠코, 공매투자 아카데미 성료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7.06.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지난 16일 포스코 P&S타워(서울 역삼동 소재) 3층 이벤트홀에서 국세물납 비상장증권 등 온비드 공매정보를 제공하는 ‘2017 공매투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사진은 지난 3월 24일 개최된 모습. (사진=캠코)

[화이트페이퍼=윤중현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지난 16일 포스코 P&S타워(서울 역삼동 소재) 3층 이벤트홀에서 국세물납 비상장증권 등 온비드 공매정보를 제공하는 ‘2017 공매투자 아카데미’를 열었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사전 신청이 조기 마감됐으며, 개인 및 기관투자자 등 2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우량 비상장증권 종목 분석 ▶수도권 소재 부동산 공매 추천물건 설명 ▶온비드를 통한 공매투자 특강 등이 진행됐으며 1:1 면담서비스도 이어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캠코는 29일에는 대구에서 공매투자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 희망자들은 오는 23일까지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이어 다음달 11일에는 광주, 14일에는 다시 서울에서 설명회가 열릴 예정으로 자세한 일정은 온비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앞으로 전국에서 온비드 공매투자자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공매투자 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