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슈퍼' 출연 걸스데이 소진, 충격화보 재조명 '보기만해도 중독'
'홍익슈퍼' 출연 걸스데이 소진, 충격화보 재조명 '보기만해도 중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6.0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웹드라마 '홍익슈퍼'에 출연을 확정한 걸스데이 소진의 충격적인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걸스데이 소진' '홍익슈퍼'가 올랐다. 이날 걸스데이 소진은 웹드라마 '홍익슈퍼'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와 관련해 한 음료 브랜드와 함께한 걸스데이 소진의 화보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 컷에서 소진은 '아라비안 나이트'의 '램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소진은 농염한 눈빛과 고혹미 넘치는 자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동안미모와 관능미를 모두 갖춘 소진의 매력이 확실하게 드러났다는 평이다.

한편 소진이 출연하는 '홍익슈퍼'는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 정신을 대대로 이어온 슈퍼마켓으로 있어야 할 것은 다 있고, 없을 것 같은 것도 있는 신비로운 슈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격 생활밀착형 히어로물이다. 소진은 어릴 때부터 1등을 한 번도 놓치지 않은 모범생으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중소기업의 말단 직원으로 살아가는 비밀스러운 인물 연희를 연기하게 된다.

걸스데이 소진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홍익슈퍼'는 7월 중순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