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콕' 업무에 곧바로 적용....글쓰기훈련소 '비즈라이팅' 6월 17일 개강
핵심만 '콕콕' 업무에 곧바로 적용....글쓰기훈련소 '비즈라이팅' 6월 17일 개강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06.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업무용 이메일부터 기안문·보고서·기획서 작성법까지 하나의 이론으로 꿰는 '비즈라이팅 과정'이 6월 17일 여의도 글쓰기훈련소에서 개강한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보고서, 기획서, 보도자료, 기안문, 비즈니스 이메일, 두괄식, 홍보문, 대면보고, 업무용 스토리텔링, 기획형 글쓰기 등이다. 강사는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이다. 임 소장은 '핵심이론(Point Writing Theory)'을 만들어 10년 째 강의 활동을 해오고 있는 자타공인 글쓰기 전문가이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업무용 글쓰기 외, 논리적 글쓰기(Logical writing)와 창의적이며 분석적인 생각하기(Creative& Analytic thinking)의 진수를 배운다. 보고서를 잘 쓰기 위해 꼭 필요한 기술이다.

비즈라이팅 과정은 6월 17일부터 총 8주간 진행되며 강의 6주, 온라인 첨삭 마스터링이 2주로 구성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3시간씩 강의와 실습 형태로 이뤄진다.  수강생은 대부분 글쓰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공무원과 회사원이며 전국 각지에서 참여하고 있다.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은 현재 국가 연구기관 및 기업 인재개발원 등에서 글쓰기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교육"이라는 탁월한 평가를 받고 있다. 저서로는 '씽킹', '심플', '글쓰기 어떻게 쓸 것인가', '글쓰기훈련소', '프로는 한장 짜리 기획서도 다르다' 등이 있다. 

현재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 <글쓰기훈련소>를 통해 비즈라이팅과정 수강생 모집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참조. http://cafe.naver.com/pointwriting/17421 

출강문의  : 02 323 1905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