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심소영, 초특급 뇌섹녀의 금수저 이력 '핫이슈 등극'
'충격' 심소영, 초특급 뇌섹녀의 금수저 이력 '핫이슈 등극'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2.2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샛별’ 심소영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3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심소영’이 급부상한 가운데 화려한 인생 스토리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MBC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심소영은 모델 업계의 ‘차세대 기대주’로 손꼽힌다. 평소 심소영은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20대 여성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심소영의 학벌과 집안 이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심소영은 미국 명문대학인 웰즐리 대학교에 17살 최연소로 입학한 재원으로, 동문으로는 힐러리 클린턴, 매들린 올브라이트 등이 있다.

심소영은 미국 명문대학인 웰즐리 대학교(Wellesley College)에 17살 최연소로 입학한 재원으로, 동문으로는 힐러리 클린턴, 매들린 올브라이트 등이 유명하다.

웰즐리 대학교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약 24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웰즐리에 위치한다. 심소영의 웰즐리 대학교는 전국 리버럴 아츠 대학 순위에서 상위 4위권을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60여 개의 여자 대학들중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더욱이 스미스 대학교, 뉴욕 컬럼비아 대학교의 일부인 바너드 대학교 등과 더불어 미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여자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심소영의 아버지는 스포츠토토에서 사장을 역임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화이트페이퍼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