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섹시 비주얼 고려 왕세자가 나타났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섹시 비주얼 고려 왕세자가 나타났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 최성진 기자] 핫이슈로 급부상한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주요 검색어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이 떠오른 가운데 야누스 왕세자 왕원 역을 맡은 임시완의 첫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극중 왕원의 성격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야누스 눈빛'을 뽐내고 있는 것.

▲ (사진=유스토리나인 제공)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극과 극 분위기의 임시완(왕원 역)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푸른색 곤룡포를 입고 이마를 드러낸 임시완은 차가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그의 흑발과 백옥 같은 피부가 대조를 이룬 가운데, 날 선 눈빛과 오똑한 콧날이 냉미남 포스를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스틸 속에는 푸른 색의 세자복 대신에 평복을 입은 임시완이 담겨 있다. 이는 왕세자임을 숨기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의복만으로는 숨길 수 없는 그의 카리스마가 눈빛에서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시선을 떨구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그는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고 있다. 이는 앞서 공개된 스틸 속 모습과는 달리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임시완의 팔색조 매력을 예고한다.

임시완은 지난 1월 초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열정적으로 촬영을 진행 중이다. 특히 공개된 스틸은 지난 1월 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대장금파크에서 진행된 첫 촬영 모습을 담은 것으로, 임시완의 꼼꼼한 캐릭터 분석과 극강의 눈빛연기가 시너지를 내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 측은 "임시완은 캐스팅이 결정된 후부터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누며 캐릭터 분석에 열정을 쏟았고 놀라운 집중력과 순간순간 변하는 나노 눈빛으로 야뉴스 같은 왕원 캐릭터를 표현해 첫 촬영부터 현장 스태프들의 호평을 이끌었다”며 “임시완 뿐만 아니라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등 전 출연진이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