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새 소속사 본부이엔티, 소속 스타들 살펴봤더니
광희 새 소속사 본부이엔티, 소속 스타들 살펴봤더니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광희가 새롭게 둥지를 튼 본부이엔티 소속 스타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진=스타제국 제공)

7일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와 그가 새롭게 몸담을 '본부이엔티'가 올랐다. 광희는 최근 스타제국과 전속 계약이 만료된 후 본부이엔티로 이적했다. 그가 본부이엔티로 자리를 옮긴데는 스포테이너 추성훈의 영향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 예능돌인 광희는 수많은 대형 소속사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오랜 시간 절친한 사이로 지내온 추성훈과의 의리로 본부이엔티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과거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광희와 추성훈은 돈독한 우정을 자랑해왔다. 광희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사랑이의 삼촌으로 등장, 한글을 가르쳐주기도 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사와는 달리 본부이엔티는 스포츠 스타들이 소속됐다. 물론 추성훈의 아내이자 모델인 야노시호,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 가희, 배우 겸 방송인 리키킴 등 연예스타들도 있지만 추성훈, 김동현, 강경호 등 UFC에서 활약한 종합격투기 선수들과 전 수영 국가대표 정다래가 소속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현재 MBC '무한도전'에 출연 중인 광희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자사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