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들' 문재인 전 대표 "황교안 권한대행은 탄핵받아야할 입장" 쓴소리
'외부자들' 문재인 전 대표 "황교안 권한대행은 탄핵받아야할 입장" 쓴소리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의 출마설에 쓴소리를 던졌다.

▲ (사진=채널A 제공)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의 '보이스피싱' 코너에는 요동치는 대선 판에서 지지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출연했다. 

문 전 대표는 "대통령 탄핵 결정을 2월 말 또는 3월 초로 예상한다"며 "탄핵 결정이 이정미 재판관의 임기 이후가 된다면 (앞으로 상황은) 혼미해질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했다. 

또한 문 전 대표는 보수층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황교안 권한대행의 출마 가능성에 대해 "한 번도 다른 후보를 비판한 적 없는데 황 권한대행은 현재 탄핵 심판 중인 박 대통령과 함께 탄핵 받아야 할 입장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한편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으로 남희석 MC를 비롯해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