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김문수 전 경기지사 관련 '썰전' 내용 다시 화제
'핫이슈' 김문수 전 경기지사 관련 '썰전' 내용 다시 화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경기도정책포털)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에 대한 '썰전'의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올랐다. 김문수 전 지사는 탄핵반대 집회에서 촛불민심을 겨냥한 발언을 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와 관련해 김문수 전 지사에 대한 '썰전'의 내용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4년 1월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서 당시 '썰전'의 패널이었던 강용석 변호사는 경기도지사의 대권도전 설에 대해 이야기하다 언급하게 된 '119' 사건에 대해 "(대권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전했다.

이에 대해 당시 패널이었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이철희 의원은 "김문수 도지사가 대선에 나가면 상대편에서는 과거 그가 119에 전화했던 내용만 계속 틀 것"이라며 "이 분은 (대권 도전이) 힘 들 것"이라 밝혔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강용석을 향해 "본인이 보기에도 치명적인 사건이냐"고 물었고, 강용석은 "그렇게 생각 안 한다. 나 같은 사람도 있는데"라고 말하며 멋쩍게 웃어 보였다. 이어 강용석은 "안 된다고 했던 것들을 기반으로 더 잘 될 수도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자사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