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손은서, 물오른 감정연기 '눈빛으로 말하다'
'보이스' 손은서, 물오른 감정연기 '눈빛으로 말하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손은서가 물오른 감정 연기를 펼쳐냈다.
 
지난 4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이하 보이스)' 5회에서는 납치된 동생 박은별(한보배 분)을 구출하기 위해 긴박한 상황이 이어진 가운데, 박은수(손은서 분)가 흘린 절박한 눈물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 (사진=OCN 방송화면 캡쳐)

박은수는 황경일(이주승 분)이 위험한 사람인 것 같다며 경찰인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했던 기억을 떠올렸고, 바쁘다는 핑계로 전화를 끊어버린 지난날의 행동을 후회하며 눈물을 흘렸다. 무엇보다 박은수는 위기에 내몰린 동생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극심한 불안감에 휩싸인 상태. 

하지만 무전을 통해 겁먹은 동생을 안정시키려고 애쓰는 '진한 자매애'를 선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박은수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골든타임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달았다. 앞서 강권주(이하나 분)의 권유로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 팀'의 면접을 봤지만, 정중히 거절한 상황. 

이 가운데 "아직 늦지 않았다면 시간이 남아있다면, 부디 제 동생을 살려주세요"라고 흐느껴 우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과연 박은수가 무진혁(장혁 분), 오현호(예성 분)를 뒤이어 골든타임 팀에 합류하게 될지, 드림팀 완성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손은서는 자신의 무관심으로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후회의 눈물부터 원한 관계로 인한 계획적인 범행임이 밝혀지자 불안의 눈물, 마지막으로 동생이 무사히 구출된 후 안도의 눈물까지, 심경의 변화에 따른 섬세한 눈물 열연을 펼쳤다. 

또한 흔들리는 눈빛과 목소리로 극중 인물의 초조한 마음을 전달했고, 이 모습이 중간 중간 그려지며 긴장감과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