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서프라이즈 아주버님들과 첫 만남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서프라이즈 아주버님들과 첫 만남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정혜성이 '남편' 공명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들을 만나며 아주버님들과 첫 대면을 했다. 

▲ (사진=MBC 제공)

4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정혜성은 서강준, 강태오, 유일 등 아주버님들을 만났다.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은 짓궂은 질문은 물론, 정혜성의 편을 들며 사랑의 촉매제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강준-강태오-유일은 정혜성을 만나기 위해 한껏 차려 입은 채 모습을 드러냈고, 정혜성은 아주버님들의 자태에 눈이 커지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꽃다발과 함께 결혼 기념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센스를 발휘, 정혜성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멤버 유일은 "실제로 보니 더 아름다우시네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서강준과 강태오 역시 정혜성에게 매료돼 공명이 아닌 정혜성과 한 편(?)이 됐다는 전언이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텔레비전으로 쭉 지켜봐 온 강태오는 "네가 애교를 잘 받아 줘야지. 혼나야 해 진짜"라며 공명을 공격, 정혜성의 편을 들었다.

이밖에도 서강준-강태오-유일은 공명-정혜성의 애정 넘치는 '꽁냥꽁냥' 행동에 부러움을 표출하는가 하면, 돌직구 질문으로 공명-정혜성의 사랑을 더욱 불타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