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 승부', 흥폭발 언니들의 뒤집어진 무대
'노래싸움 승부', 흥폭발 언니들의 뒤집어진 무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4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이수민, 방송인 사유리, 가수 이지혜, 아나운서 이정민까지 끼로 똘똘 뭉친 여자 도전자들의 예측불허 신나는 무대가 시청자들을 시종일관 흥겹게 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노래싸움-승부'는 지난주에 이어 박수홍, 김종민, 김수로, 뮤지가 음악 감독으로 나서 4개 팀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졌다. 박수홍 팀은 아나운서 한상헌, 이정민, 최승돈 뮤지 팀은 외국인 연예인 그렉, 다니엘, 서유리, 김종민 팀은 이지혜, 천명훈, 임형준, 김수로 팀은 강성진, 김산호, 이수민이 도전했다.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첫 도전은 최승돈과 강성진의 대결로 시작했다. 강성진은 김민종의 '너만을 느끼며'로 최승돈을 상대로 승리했고, 뮤지 팀에 홀로 남은 사유리를 다음 상대로 지목했다. 선택 곡은 김흥국의 `호랑나비’.그러나 결과는 예상을 뒤엎고 사유리의 승리였다. 

이어 사유리는 한상헌과 대결에서 패했으며, 한상헌은 이지혜한테 패하고 말았다. 결국 결승전은 이지혜와 이수민의 대결이었다. 이수민은 디바의 '왜 불러'를 선택해 이지혜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쥐며 팀에 짜릿한 역전승을 안겼다. 결국 김수로 팀의 이수민이 최후 1인이 됐다.

그 과정에서 '춤신끼왕' 언니들이 작정하고 망가졌다. 배꼽 잡는 퍼포먼스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토끼춤, 막춤 등 예측불허의 전개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안무까지 미리 준비해 '삐에로는 우릴 보고 있지'를 신나는 리듬으로 불렀다. 

이어 사유리의 코믹 퍼포먼스는 무대를 초토화시켰다. 한복을 곱게 입고 나온 사유리는 버선발로 무대에 올랐다. 쉴 새 없는 흥겨운 무대는 시청자들의 어깨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사유리는 한상헌과 '김밥'으로 대결하면서 입에 김을 붙이고, 바닥을 기는 등 상대팀 혼을 빼놓는 댄스전략을 구사했다. 한복을 곱게 입은 모습과 달리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의 무대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호랑나비' '김밥' '왜 불러' 등 그 시절 우리들을 즐겁게 했던 익숙한 노래들이 귀를 호강시켰다. 어디에서 나타난 언니들일까 싶을 정도로 함께 즐기는 모습은 그 어떤 곳보다 빛났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