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우주소녀 성소, 핫한 바디 화보 다시 화제
'정글의 법칙' 우주소녀 성소, 핫한 바디 화보 다시 화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4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정글의 법칙'에서 '정글 요정'으로 활약한 우주소녀 성소의 핫한 바디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성소는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에서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을 공개했다. 명절 특집 예능 '아육대' 리듬체조 부문에서 국가 대표 수준의 무대를 완성하며 대세 보디 아이콘으로 등극한 성소는 '내일은 시구왕'에서 360도 공중회전 시구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서핑을 빠르게 습득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운동신경을 선보였다.

핫한 몸매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성소는 "관리를 하지 않으면 바로 살이 붙는 체질이에요"라고 겸손하게 대답하며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닭 가슴살, 고구마, 채소, 과일만으로 구성된 식단으로 먹으면서 관리를 해요"라고 비결을 공개했다. 

이어 "하지만 스케줄이 바쁠 때는 에너지 보충을 위해서 하루 한 끼는 밥으로 제대로 챙겨 먹으려고 하죠"라고 귀띔했다. 화보 촬영을 준비할 때도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일자 다리찢기로 몸을 푸는 그는 평소 TV를 볼 때도 다리 찢기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일상이라고 이야기했다.

'워너비 몸매가 누구냐'는 질문에, 성소는 "씨스타 보라 언니의 몸매가 저의 워너비 몸매예요. 보라 언니의 날씬한 다리 라인이 정말 부러워요"라고 대답했다.

한편 우주소녀 성소는 지난 3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편의 선발대 멤버로 출연해 막내다운 애교와 특유의 적응력으로 팀의 활력소로 활약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