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이세영, 사랑스러운 홀로서기 도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이세영, 사랑스러운 홀로서기 도전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현우-이세영 '아츄커플'의 색다른 화실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극 중 효원(이세영 분)은 태양(현우 분)과의 사이를 반대하는 은숙(박준금 분)에게 반발해 현재 가출을 한 상태다. 집의 경제적 지원이 끊기자, 효원은 생활을 위헤 전공을 살려 화실에서 알바를 시작한다. 알바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부잣집 딸인 효원이지만 극 중 사랑을 위해 용기 있는 가출을 감행, 처음으로 홀로서기에 도전한다. 

효원이 홀로서기에 도전하면서 그동안 발랄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츄커플의 모습도 변화가 기대된다. 제작진은 "그동안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뭔지 모르고 살아온 금수저 효원이 생활 전선에 뛰어들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게 되고, 태양과는 순수한 사랑을 계속 지켜나가면서 아츄커플 또한 한 단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려움도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극복해내는 아츄커플의 성장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분들도 좋은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세커플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츄커플(태양-효원 커플)은 2016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에 이어 오는 9일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에도 출격해 상큼발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