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레이', 몬스타엑스 프로김장러 등극 '빅웃음 기대'
'몬스타엑스레이', 몬스타엑스 프로김장러 등극 '빅웃음 기대'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3회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25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의 3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3회 예고편에서는 지난 2회에 이어 양주 맹골 마을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종갓집 김장하기의 미션을 받고 새해 한국인 밥상차리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반전돋는 셔머니, 얄미운 시누이 민혁, 소처럼 일하는 첫째 며느리 형원 등으로 분한 멤버들이 프로 급으로 배추를 씻고, 찹쌀 풀을 쑤고, 김치소 재료를 일일이 다듬어 만들어 손수 대량의 김치 담그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첫 회에서 하트수 약 6백만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26일 오후 7시에 3회가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후 몬스타엑스 V앱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