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원더랜드', 2017년 첫번째 감동 '관객과 만난다'
'기억의 원더랜드', 2017년 첫번째 감동 '관객과 만난다'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수키픽쳐스 제공)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제39회 몬트리올 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2017년을 여는 첫 번째 감동 드라마 '기억의 원더랜드'가 1월 개봉을 확정했다.

'기억의 원더랜드'는 20년 전 엄마에게 버림 받은 주인공이 엄마의 죽음 소식을 듣고 감춰졌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뮤직비디오와 CF를 주로 만들었던 야나기사와 쇼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쓰고 장편 연출 데뷔작으로 선보인 이 작품은 유려한 영상과 아름다운 풍광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타락경찰 모로보시' '피스 오브 케이크'의 나카무라 토모야가 주인공 하루토역을 맡았으며, '기생수'의 아라이 히로후미, '주온 : 끝의 시작' 사사키 노조미, 2016 오리콘차트 10대 남자 배우 선정 및 '데스노트'의 스다 마사키, '도쿄아포칼립스:최후의 결전' 이치하라 하야토, '눈먼자들의 도시'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기무라 요시노 등이 출연해 섬세한 연기대결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일본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제39회 몬트리올영화제 공식 초청돼 관객과 평단을 사로잡으며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2017년도 첫 번째 감동을 안길 영화 '기억의 원더랜드'는 오는 1월 말,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