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신곡 '나 너 좋아해' 컴백 앞두고 멤버별 티저 이미지 공개
소나무, 신곡 '나 너 좋아해' 컴백 앞두고 멤버별 티저 이미지 공개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2.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나무는 지난 27일 멤버 의진, 나현, 디애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데 이어 28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에 7개의 음표 중 두 번째인 포르테에 불을 밝히며 민재, 하이디, 뉴썬, 수민의 티저를 게재, 베일에 싸였던 일곱 명의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하얀 피부에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의진과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나현, 시크한 분위기의 디애나, 데님치마에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민재, 화이트한 배경에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하이디, 보이쉬한 매력의 숏컷에서 금발의 긴머리로 변신한 뉴썬, 브라운 계열의 댄디룩에 성숙해진 매력을 뽐낸 리더 수민까지 지난 앨범보다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렇듯 일곱 멤버의 티저가 모두 오픈되며 29일 공개를 앞둔 완전체 티저에도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곡 '나 너 좋아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할 소나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근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로 전격 컴백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