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훈훈한 미소에 탄탄한 몸매 '여심흔들'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훈훈한 미소에 탄탄한 몸매 '여심흔들'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0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지일주가 '나쁜 남자'를 벗고 훈훈한 체대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9일 지일주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서 조태권 역을 맡은 지일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일주가 맡은 조태권 역은 한얼체대 수영부 학생이자 정준형(남주혁 분)의 둘도 없는 친구로, 밝고 유쾌한 캐릭터이다. 이에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한얼체대 마크가 새겨진 트레이닝복과 야구점퍼를 입고 있다. 그는 특유의 눈웃음 지으며 활짝 웃거나, 양손으로 브이(V)를 그리는 귀여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지일주는 수영장에 수영복을 입고 등장, 탄탄한 몸매에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현직 수영선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특히, 지일주는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수영부원으로 변신을 꾀한 만큼,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열렬한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는 꾸준히 수영 레슨을 받은 것은 물론, 리허설 시간에 현직 수영 선수들에게 디테일하게 자문을 구하고 자세를 교정 받았다.

지난 8월에 종영한 JTBC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 고두영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그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