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율, '행복을 주는 사람' 첫 촬영 소감 공개로 기대감 전해
이하율, '행복을 주는 사람' 첫 촬영 소감 공개로 기대감 전해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0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엘앤컴퍼니 제공)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이하율이 '행복을 주는 사람' 첫 촬영 소감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일일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극본 박지현, 연출 이성준)'에서 서석진 역을 맡은 이하율은 드라마 첫 출발을 알렸다. 이하율이 맡은 서석진은 방송사 PD로, 자경(하연주 분)을 향한 집착과도 같은 사랑을 순수한 감정이라 포장한 남자다. 

어린 시절 아역배우였던 자경을 짝사랑하다 그를 보기 위해 언론고시를 보고 방송국에 입사했다. 자신을 사랑하는 은희(이윤지 분)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지만 정당한 방식으로 사과하지는 못하는 우유부단하고 이중적인 면모를 지녔다.

이하율은 소속사 엘앤컴퍼니를 통해 "고대하던 첫 촬영이었다. 긴장도 되고 떨렸지만 감독님과 여러 스태프, 그리고 배우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다. 이분들께 누가 되지 않게, 또한 시청자들이 더 극에 몰입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게 내 몫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석진이란 인물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 그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드라마 첫 방송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하율은 이 같은 서석진의 복합적인 심리상태를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분을 즉석에서 확인하며 석진을 다듬고, 중간중간 대본 재탐독으로 외적 변화보다 내적 변화가 큰 석진의 감정을 잡아가며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행복을 주는 사람'은 내 자식도 버려지는 세상에 비록 핏줄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사랑으로 한 아이를 키운 여자가 아역스타로 성공한 아이를 되찾겠다고 나선 비정한 친모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파란만장 역경 극복기다. 

이 작품은 '잘했군 잘했어' '내 곁에 있어' 등을 집필한 바 있는 박지현 작가와 '밤을 걷는 선비' '기황후' '해를 품은 달' 등 숱한 화제작을 연출해 온 이성준 PD가 의기투합했으며 11월에 방송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