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당뇨 보장 강화 '당뇨에강한암보험' 출시
알리안츠생명, 당뇨 보장 강화 '당뇨에강한암보험' 출시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10.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은 '당뇨에강한암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알리안츠생명)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당뇨 및 당뇨와 연계성이 높은 3대 중대질병 보장을 강화한 ‘알리안츠당뇨에강한암보험(갱신형)‘을 오는 11월 1일부터 판매한다.

31일 알리안츠생명에 따르면 '당뇨에강한암보험'은 업계 최초로 암보장 개시일(90일) 이후 일반암 진단 시점에서 당뇨병 유무에 따라 보험금을 차등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후 당뇨로 진단받고, 그 이후 일반암 진단을 받으면 진단금을 2배로 지급한다.  

의무부가특약인 ’당뇨진단특약(갱신형)‘은 가입 후 1년 후부터 당뇨병으로 진단 시 100만원을 지급한다. 선택특약인 ’당뇨에강한급성심근경색증진단특약(갱신형)‘과 ’당뇨에강한뇌출혈진단특약‘은 각각 급성심근경색증과 뇌출혈로 진단이 확정됐을 때, 이전에 당뇨로 진단 받지 않았다면 2000만원, 당뇨로 진단 받았다면 2배인 4000만원을 진단금으로 지급한다.

이 상품은 10년 만기 상품으로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만기 시점에 만기지급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가입 후 일반암으로 진단 받았을 경우 주계약과 특약보험료 모두 납입 면제된다. 다만, 이후 특약을 갱신할 때에는 특약 보험료를 납입해야 하며 더 이상 보험료 납입면제가 적용되지 않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