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 링고 스타, 내한공연 앞두고 손석희 앵커와 만남 예고
비틀즈 링고 스타, 내한공연 앞두고 손석희 앵커와 만남 예고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3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월드쇼마켓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의 멤버 링고 스타가 손석희 앵커와 만남을 갖는다.

링고 스타는 오는 11월 3일 JTBC '뉴스룸'의 '문화초대석'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링고 스타는 오는 11월 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비틀즈 링고스타 And His All Starr Band 내한공연'을 위해 방문 하는 것으로 사전, 언론 인터뷰 일체를 고사했해왔다. 

그런 그가 '뉴스룸' 출연을 결정한 것은 앵커 손석희에 대한 브랜드 파워와 신뢰가 크게 작용하며 성사된 특별한 케이스라 공연 관계자 또한 놀라움을 표현하며 관련내용을 전했다.

'I wanna be your man' 'Yellow submarine' 'You’re Sixteen' 등 비틀즈 시절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명곡들을 보유하고 있는 링고스타는 '뉴스룸'에 출연해 세계적인 거장들이 모인 'His All Starr Band'와 함께 하는 이번 첫 내한공연에 대한 이야기, 비틀즈 시절의 이야기 등 대중들이 궁금해 하던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비틀즈 링고스타 And His All Starr Band 내한공연은 링고스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티브 루카서(STEVE LUKATHER), 토드 룬드그렌(TODD RUNDGREN), 그레그 롤리(GREGG ROLIE) 등이 함께 내한하며, 토토, 유토피아, 산타나 등 70~80년대 팝 음악의 역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